2026년 6월 요리교실 " 삼각김밥 "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.
1인분 소분한 재료를 나누어 받고
영양과장님과 영양사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
한 공정씩 따라하여 삼각김밥을 완성하였습니다~~



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관계로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 7월, 8월에는
요리교실 만든 음식은 그 자리에서 간식으로 모두 드시고
소진하기로 하였습니다.
모두들 협조 부탁드립니다~~
자료
2026년 6월 요리교실 " 삼각김밥 "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.
1인분 소분한 재료를 나누어 받고
영양과장님과 영양사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
한 공정씩 따라하여 삼각김밥을 완성하였습니다~~



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관계로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 7월, 8월에는
요리교실 만든 음식은 그 자리에서 간식으로 모두 드시고
소진하기로 하였습니다.
모두들 협조 부탁드립니다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