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06월 19일 요리교실 " 삼각김밥"

by 행복한요양병원 posted Jun 26, 202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

 

2026년 6월 요리교실 " 삼각김밥 "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.

 

1인분 소분한 재료를 나누어 받고

 

영양과장님과 영양사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

 

한 공정씩 따라하여 삼각김밥을 완성하였습니다~~

 

KakaoTalk_20260622_161131298_04.jpg

 

KakaoTalk_20260622_161131298_05.jpg

 

KakaoTalk_20260622_161131298_07.jpg

 

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관계로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  7월, 8월에는

 

요리교실 만든 음식은 그 자리에서 간식으로 모두 드시고

 

소진하기로 하였습니다.

 

모두들 협조 부탁드립니다~~


Articles

1 2 3 4 5 6 7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