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06월 01일 원예교실 " 다육이" 만들

by 행복한요양병원 posted Jun 26, 202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

 

2026년 6월 원예교실 " 다육이 화분 "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.

 

참여자들의 요청으로 격월에 1회 다육이 화분 만들기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.

 

각자의 선택한 다육이로 화분을 만들어 병실 창가에 두기도 하고 

 

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드리기도 하며

 

자존감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~~

 

KakaoTalk_20260602_152059471_02.jpg

 

KakaoTalk_20260602_152059471_05.jpg

 

KakaoTalk_20260602_152059471_06.jpg

 

 


Articles

2 3 4 5 6 7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