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6월 원예교실 " 다육이 화분 "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.
참여자들의 요청으로 격월에 1회 다육이 화분 만들기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.
각자의 선택한 다육이로 화분을 만들어 병실 창가에 두기도 하고
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드리기도 하며
자존감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~~



2026년 6월 원예교실 " 다육이 화분 "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.
참여자들의 요청으로 격월에 1회 다육이 화분 만들기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.
각자의 선택한 다육이로 화분을 만들어 병실 창가에 두기도 하고
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드리기도 하며
자존감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~~


